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캣치바이손유나

오늘 본 상품 오늘 본 상품
공지사항 공지사항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BOARD
  3. MEDIA

MEDIA

닥터손유나 미디어

게시판 상세
SUBJECT [데일리엘르] 승모근 타파! #예신에디터 결혼 원정기
NAME 닥터손유나 (ip:)
  • POINT 0점  
  • DATD 2017-05-31
  • RECOM 추천하기
  • HIT 351


시간도 돈도 없다. 웨딩 플래너도 없다. 에디터에게 있는 거라곤 튼튼한 몸뚱이 하나. 발로 직접 뛰며 고군분투한 나의 웨딩 다이어리



D-40 

7월에 결혼을 앞둔 나는 예비신부다. 남들은 100일 전부터 신부 집중 관리에 들어간다고 하지만 뭐가 그리 바쁜지 야근을 일삼던 에디터는 40일만을 앞둔 채 발등에 불이 떨어졌다. 식장과 허니문은 부랴부랴 마무리했지만 정작 본식 당일에 입을 드레스와 헤어 & 메이크업처럼 중요한 관리는 지금부터 시작이다.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될지 모르겠지만 시간이 부족하기에 꼭 관리해야 할 부위 3곳만 엄선했다. 예산도 한정적이라 단기간에 최대한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드레스를 입었을 때 노출이 가장 많은 부위인 어깨, 식장을 환하게 밝혀줄 맑은 피부, 뻔하지 않은 웨딩 네일을 선택했다.


참고로 에디터는 키가 작고 마른 편이다. 그럼에도 불구하고 발달한 승모근이 제일 시급했다. 목이 긴 편도 아니라 옷걸이처럼 올라온 승모근은 마음속으로 찜해둔 드레스를 포기하게까지 이르렀으니. 꼭 오프숄더 웨딩드레스를 입고 싶은 에디터는 주변에 묻고 물어 승모근 케어로 소문난 닥터 손유나 클리닉을 찾았다.



왜 하나같이 오프숄더 드레스만 눈에 들어오는 거죠?




침 질질, 한 눈에 반한 앤 헤서웨이의 베라왕 오프숄더 드레스



될 수 있다, 직각 어깨


두근두근, 손유나 원장과의 상담을 통해 에디터는 일자 목에 어깨가 딱딱히 굳어있어 근육과 지방을 같이 교정해야 한다는 진단을 받았다.

그리고 상담을 통해 알게 된 사실 하나는 승모근 보톡스가 어깨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해 어깨 통증에도 효과가 있다고.

1번의 시술로는 드라마틱한 결과를 보기는 힘들고 적어도 3번의 관리를 해야 원하는 어깨 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. 에디터는 총 4주간 체험을 시작하기로 했다.


1주는 승모근 보톡스 시술만을 진행했다. 시술은 양쪽 어깨 뒤쪽에 주사를 놓는 식으로 5분 내로 시술은 끝났다.

한의원에서 침을 맞는 듯 조금 따끔한 정도. 근육이 딱딱할수록 통증의 강도도 달랐다. 붓기와 멍은 전혀 없었고 4일째인 지금 크게 변화가 있지는 않다.

다음 주 보톡스와 지방을 관리해주는 승모캣을 병행하면 큰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하니 기대하시라.



1주차 에디터의 어깨 상황



여기서 잠깐! 궁금해요, 승모근 케어


Q 어깨 뭉침이 승모근이 되는 것과 연관이 있는 건가요?
A 맞아요. 승모근 주변의 근육을 과도하게 사용하면 어깨가 뭉치고 뻣뻣해지는데 그렇게 되면 승모근 주변 근육이 발달하면서 외관상 예쁘지 않은 우뚝 솟은 어깨 라인을 만들죠.


Q 승모캣과 보톡스의 차이점은 뭔가요?
A 보톡스는 근육을 마비시켜 어깨 근육 크기를 줄여주는 원리예요. 승모캣은 보톡스의 근육 축소 원리와 더불어 빼기 힘든 근육 사이의 지방층의 지방 세포 자체를 제거해주는 거죠. 그래서 더욱 예쁜 어깨 라인을 만들 수 있는 거구요.


Q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언제부터 받아야 효과가 있나요? 시간이 부족한 신부는 어떻게 시술 받아야 할까요?
A 가능하다면 최고 3~6개월 전부터 관리를 받으면 완벽하겠지만 시간이 촉박한 경우 최소 본식 한 달 전에 시술하는 것이 좋아요.


Q 멍이 들거나 하진 않나요? 유지기간은 어느 정도 될까요?
A 승모캣과 보톡스 모두 10분 이내로 간단한 시술이에요. 별다른 통증과 흉터도 없는 편이죠. 다만 시술 직 후에 일시적으로 붓거나 멍이 들 수 도 있어요.

하지만 이 같은 증상은 3일 정도면 금방 사라지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되죠. 효과를 제대로 보려면 최소 3회 2주 간격으로 꾸준히 받는 것이 좋아요.


FILE
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